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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렌탈 신청 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.

    A

    렌탈 신청 방법은

    사용하실장비,요금제,계약기간을 확인하시고

   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
    친절한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    02-584-272 / 010-7345-0126

  2. Q

    렌탈 요금제는 사이트에 명시된 대로만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요금제는 보편적인 제안가격이며, 고객님의 업무환경,사용량,계약기간 에 따라 맞춤 견적이 가능합니다.

  3. Q렌탈 계약시 준비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    A

    ※ 렌탈계약시 필요서류

    1.사업자등록증 사본(개인은 대표자 주민등록증 사본)

    2.통장사본(렌탈료 자동이체시)

    3.대표 도장


    위 3가지만 준비 하시면 됩니다.

  4. Q렌탈 계약시 보증금은 꼭 내야 하나요?

    A

    저희 디지털싱크 회사 방침상 렌탈 계약시 보증금은 선납은 필수 조건입니다.

    (보증금 미입금시 계약은 진행되지 않습니다.)

    보증금은 계약 만료 후 전액 100% 반환됩니다.

  5. Q단기 렌탈도 가능 한가요?

    A

    단기 렌탈도 가능 합니다.

    설치 장소,사용 기간에 따라 렌탈요금 할증이 붙습니다.

  6. Q

    약정기간 중 렌탈계약 해지시 위약금이 있나요?

    A

    약정기간내에 계약 해지를 하실경우 계약서 상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  7. Q

    계약중 사업장 이전시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A

    이전 하시기 2~3일 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

    스케쥴 조정 후 장비 이전을 도와드립니다.

  8. Q

    계약기간이 끝나면 소유권 이전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렌탈 계약시 장비 소유권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.

    렌탈 계약 만료시 이전이 되지 않습니다만,

    이전을 필요로 하시면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  9. Q

    임대료 정산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
    A 계약시작 날짜 기준으로 매월 후불 청구 되며, 매월 방문하여 카운터 정산하여 청구를 진행합니다.
  10. Q

    렌탈 사용 요금 결제 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A

    청구요금 결제 방법은

    1.계좌이체,자동이체신청

    2.카드결제

    3.무통장입금

    고객사 상황에 맞춰 진행해 드립니다.

  11. Q렌탈 계약 중 장비 고장 발생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스케쥴 맞춰 A/S 기사가 방문드립니다.

  12. Q소모품은 구매해서 사용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소모품은 렌탈서비스의 경우 계약기간 동안 소모품은 무상 지급됩니다.

    (단, 용지는 제외 입니다.)